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속초 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 둘러보기(맛집, 주차정보)

반응형

예전에는 속초 여행하면 속초해수욕장, 대포항, 물치항, 낙산해수욕장 등등 에서만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요즘은 오징어난전이나 속초중앙시장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갑니다. 

물론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가 많이 때문이죠~

 

저도 이번에 한번 들러봤습니다. 

깔끔하게 정비되어 참 좋더군요. 

 

속초 중앙재래시장과 속초관광수산시장은 연결되어있습니다. 

굳이 구분하지 않고 둘러보시면 됩니다. 

 

1. 속초 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 위치  및 주차 정보 

고속터미널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에 있더군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naver.me/52lhcCfx

 

속초관광수산시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4 · 블로그리뷰 13,545

m.place.naver.com

 

 

 

 

 

위에 파란색으로 표시한 곳이 주차장입니다. 초대형으로 새로 지어져서 꽤 많은 차량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진입 안내 표지도 큼지막 하게 있어서 찾기 쉬워요~

 

 

 

2. 시장 둘러보기 

주차장에서 나오면 귀여운 건물도 있고 건너에 시장 입구가 보입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벌써 많아지는군요. 

 

 

안으로 걸어들어 가보겠습니다.

요즘은 시장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참 좋네요. 

 

 

 

 

 

 

 

 

 

 

 

 

 

 

 

 

골목하나를 지나니 갑자기 롯데시네마 !! ㅋㅋ

 

 

그 유명한 만석닭강정도 보이네요. 근데 닭강정 가게 진짜 많던데.. 

그냥 쌓아놓고 순서대로 집어가는 군요. 다 식었을듯..뭐 원래 식혀서 먹는거라는 썰도 있고 하니..

 

 

오징어순대, 오징어누룽지 순대 집도 엄청 많네요.

하나 먹어봐야지. 음..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 가능한 그맛. ^^

 

 

술빵집도 많습니다 

유명한 집인지 줄이 엄청 기네요 

 

 

 

저는 바깥쪽에 있는데서 사먹었는데 술빵도 맛있었어요. @@

 

 

 

요기도 유명한 코끼리분식!! 거의 공장이네 공장 ㅋ 

시골 도너스 맛. ㅋ 맛있습니다. 

 

 

 

 

 

 

 

지하에는 회센터가 있습니다. 

 

 

 

정말 먹거리 볼거리가 많네요.. 

한두시간 둘러보는데 사람이 점점 많아져서 미어터지기 직전에 빠져 나왔습니다. 

 

아참 물건사거나 식사하면 주차권도 줍니다. 30분짜리였나..?

 

암튼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행기분나고 좋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