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춘천 1.5 닭갈비 본점 둘러보기(닭내장도 굿!, 주차정보)

반응형

양양에서 서울로 오는길에 식사 시간도 되었고해서 6시경에 춘천으로 잠깐 들러 닭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시는분은 이미 잘 아시는 바로 그 1.5 닭갈비 입니다.

 

여기는 닭갈비도 맛있지만 식감 좋은 닭내장도 볶아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아요~

 

비가오는 일요일이었지만 현지분들 포함해서 바글바글 합니다. 

30분 이상 웨이팅한것 같습니다. 

 

1. 춘전 1.5 닭갈비 위치 (주차정보) 

위치는 강원도 춘천시 후만로 77 / 후평3동 인공폭포 맞은편 입니다. 

 

https://naver.me/5Tv3Oe0J

 

1.5닭갈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26 · 블로그리뷰 1,476

m.place.naver.com

 

 

주차 정보!!

 

주말에는 바로 5분거리에 있는 후평3동 행정복지센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면이 20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엄청 넓지는 않지만 들고나는 차가 많아서 세우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2. 1.5 닭갈비 외관 둘러보기 

 

오늘도 역시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

노란색 간판에 딱!! 

 

 

 

가게에서 대기 번호표를 받아서 가게 오른쪽 골목 안쪽으로 가면

대기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네요. 

 

주인 아저씨가 자리가 빌때마다 나와서 번호를 부릅니다

 

 

 

밖에서 안을 기웃 기웃 ... ^^ 부럽다. 빨리 들어가고 싶다..

 

 

 

드디어!! 차례가 되어서 입장을 합니다.

 

3. 가게 내부 둘러보기 

 

좌식 테이블과 의자 테이블이 여럿 있어서 복작복작 합니다. 

 

 

현지 분들도 가족단위로 많이 찾으시는 것 같네요. 

 

4. 맛보기 !!

 

저는 닭내장 2개와 닭갈비 1개, 우동사리를 시켰습니다. 

닭내장의 오독오독함이 좋더라고요.

 

 

일하시는 분들이 직접 조리해 주십니다. 

 

 

빨리 익어라 좀!!!

 

 

 

짜짠 완성~~~ 역시 일부러 찾아올만 합니다. 

 

아주 맛있네요. 운전 때문에 술을 못먹고 콜라에 먹는게 한이지만 쩝!!!

 

근처를 지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름 값을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