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광주 송정동 떡갈비 골목, 송정떡갈비1호점 둘러보기

반응형

광주 송정동 떡갈비 골목은 송정동 지역에 있는 떡갈비 전문 가게가 잔뜩 모여 있는 곳입니다.

광주에서 유명한 음식 장소 중 하나이며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떡갈비 골목을 돌아볼까요??

소개할 집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송정떡갈비 1호점 입니다. 

 

1. 위치 

 

https://maps.app.goo.gl/3eHs6SYyqCGAmY1q9

 

송정떡갈비 1호점 ·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

★★★★☆ · 떡갈비 전문점

www.google.com

 

 

떡갈비 골목은 광주송정역에서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여기저기 떡갈비집 들이 많이 보입니다. 쩌어기 1호점 간판이 보이네요.

 

자 송정떡갈비1호점에 도착했습니다.

 

 

2. 둘러보기 

 

입구부터 어쩌고 저쩌고 자부심이 대단하네요. 

 

 

다녀간 사람도 무지하게 많은것 같습니다. 빈자리가 없네요. 

 

 

역시 유명한 집 답게 식사 시간이 지난 후 였는데도 사람이 많습니다 

 

 

메뉴판을 둘러 볼까요?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오리떡갈비와 떡갈비를 하나씩 시키고 막걸리를 한통 시켰습니다.

공기밥은 별도네요. 

 

떡갈비를 기다리는 동안 한상 차려집니다. 맑은 감자탕 같은 뼈국이 특이하네요. 

 

 

드디어 떡갈비가 나왔습니다. 

 

 

 

저는 둥글고 넓적한 떡갈비를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네모네모... 얇다...

 

맛은 달달하면서도 풍미가 좋습니다. 제대로 찾아온것 같네요~~~ 

 

맛있게 먹고 나오는길 아이스크림과 야쿠르트가 서비스네요. 좋다 좋다 ^^

 

 

광주에 다녀오실 일이 있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