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한티역 돼지갈비 소갈비살 맛집, 대치동 숯불갈비 둘러보기

반응형

한티역 롯데백화점 뒷길에는 여러가지 맛집들이 모여 있습니다.

 

물로 학원가다보니 학생들이 즐겨찾는 돈까스, 떡볶이, 각종 분식류도 엄청나게 많죠.

 

오늘 소개하는 집은 깔끔한 분위기와 맛을 자랑하는 "대치동 숯불갈비" 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정갈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숯불로 구워먹으니 맛도 더 좋네요.  

 

1. 대치동 숯불갈비 위치 

 

한티역 1,2번 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bYTJnMnAAe3xRArj9

 

대치동 숯불갈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23-18

★★★★☆ · 음식점

www.google.co.kr

 

 

2.  가게 외관 내관 살펴 보기 

 

물론 음식이야 말할 것도 없고 간판과 유리가 깨끗한건 식당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이른시간에 가서 아직 사람은 없지만 상당히 인기 있는 곳입니다. 

단체 손님도 거뜬 하겠네요.

 

 

 

 

 

 

 

메뉴판은 굳이 필요 없이 테이블마다  있네요. 적당한 가격입니다. 

 

 

 

3. 맛보기~ 

 

저는 돼지갈비 2인분과 소갈비살을 추가로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기본 상차림도 잘나오네요.

 

 

 

숯불도 좋습니다. 

 

 

 

서비스 김치찌개도 나오네요. 숯불 화로 옆에 테이블에 미니 렌지가 따로 있는것도 특이합니다. 찌개 전용인가.

 

 

 

.

일단 돼지갈비 양념이 푹 절여저서 색이 진하게 변해있는게 아니고 원래 고기 색을 유지하고 가볍게 발라진듯이 나오는게 좋네요.  맛있습니다 ^^

 

 

 

가족단위 방문도 좋을 듯 합니다. 만족!!!! 

 

앗 소갈비살을 안찍었네요. 소갈비살도 정말 맛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