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한티역 숨은 맛집, 막썰어 횟집 둘러보기(실내 + 포장마차 st)

반응형

 

한티역 롯데 백화점 인근에는 엄청나게 많은 식당 들이 모여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집은 살짝 숨어 있어서 모르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 합니다.

 

저도 수도 없이 지나다녔지만 그 속에 이런 멋진 횟집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포장마차 분위기 뿐아니라 맛이 정말 좋습니다. 

 

 

1. 막썰어 횟집 위치 

한티역 1번 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쪽으로 들어가야 해서 길에서는 조그만 간판만 보입니다. 

 

https://maps.app.goo.gl/vWDeTsHxNANET2gH7

 

막썰어횟집 · 서울특별시

★★★★☆ · 음식점

www.google.co.kr

 

 

 

 

2. 막썰어 횟집 외관 내관 둘러보기 

 

주차장 입구에서 보이는 곳이 식당이 아니고 안으로 들어오면 우측에 식당이 있습니다. 생각 외로 상당이 큽니다.

포장마차처럼 보이는 가게가 상당히 정겹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실내 홀도 있습니다만 포장마차 쪽에서 먹는게 더 분위기 있고 좋네요 

 

 

 

 

 

 

 

 

3. 메뉴 둘러보기 

 

메뉴를 이렇게 밖에 못찍었네요. 

 

 

 

 

기본 차림상 입니다. 

 

 

저는 도미회를 먹었습니다. 도미 머리구이와 석화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너무 맛나네요. 

포차 안에서 찍었더니 사진색이 붉은 색이 돌아서 그렇지 석화도 싱싱했습니다. 

 

 

 

 

간만에 찾은 맛집이라 기분이 좋네요. 저는 재방문 의사 200% 입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가적으로...
가끔 사장님이 오다 주웠다 식으로 툭 주고 가시는 광어구이 ! ^^ 입니다. 

 

 

반응형